수업내용
(복습완) 주말에 1번더 복습하면서 채워넣기
1) 텍스쳐 이미지와 충돌체의 사이즈 크기가 다를 수 있기에 따로 객체로 빼둔다.
vertexShader에 선 정보를 채워주는데 도움을 주는 reflection 함수
추가 공부내용
1. imgui : DIRECT X에서 텍스트를 화면에 출력해줄수있는 도구
2. 내적 활용하여 앞,뒤구하기
과제:
과제 : 콜라이더 적용시키기
1. 플레이어, 총알, 에너미에 써클콜라이더 적용시켜서
충돌처리 구현하기
충돌처리 추가부분
enemy.cpp
더보기
void Enemy::Collision()
{
if (BulletManager::Get()->IsBulletCollision(collider))
{
SetActive(false);
}
}
bulletmanager.cpp
더보기
bool BulletManager::IsBulletCollision(CircleCollider* target)
{
for (Bullet*& bullet : bullets)
{
if (bullet->GetCollider()->IsCircleCollision(target))
{
bullet->SetActive(false);
return true;
}
}
return false;
}
'개인공부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X 9일차 (0) | 2024.03.08 |
---|---|
DirectX8일차_RectCollision (0) | 2024.03.07 |
DirectX 6일차 (0) | 2024.03.05 |
DirectX 5일차 (0) | 2024.03.04 |
DirectX 4일차 (2) | 2024.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