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공부/DirectX
DirectX 장비창 조합 구현
코딩기계
2024. 3. 25. 15:20
수업내용
더보기
1.
2.
3.
4.
5.
과제 : 아이템 장착해제, 능력치 적용
과제전 생각:
더보기
1) 아이템 장착/해제
1.버튼창 ( 조합/장비창) 형성 (공존할수 없게끔설정하자) (0)
조합창이 꺼졌을때 넣어놨던 아이템 제거해서 인벤으로 옮겨지게
2. 장비창눌럿을떄 isopen일때만 장비창으로 옮기게 설정 (0)
3.나머지는 업그레이드와 동일하지만 각각의 슬롯에 정해진 아이템만 들어가게끔 설정하자
일단 중복 타입 들어가면 안들어가게끔 설정(0)
2) 능력치적용
1. plane에 적용시키기 위해 void 포인터로 장착한 아이템의 데이터를 보내줘서 원하는 값을 뽑아 쓰게 만들자
아니지 데이터만 가져오고 거기있는거 뽑아서 더하면 되는거지?
데이터를 전역으로 빼서 데이터만 가져와야할까?
싱글톤이 되어있는 곳이 ui매니져니까 ui->inventory->equip으로 넘어가서 데이터를 받아올까?
plane 의 업데이트에 항상 적용되게끔 시키면 되는거아닌감
2. 되고있는지 보기 쉽게 랜더띄워두자
3.
.